Home > 수소수관련 자료 > 수소 Q&A

수소 Q&A

나의 건강 마이수소

수소 Q&A

게시글 검색
  • 관리자 2015-01-29 조회수:290

    수소는 피부를 뚫고 침투하니까 햇볕에 그을었을 때나 땀띠로 염증이 일어났을 때는 아주 효과적입니다. 피부가 건조해져서 거칠어졌을 때도 피부에 적셔주면 회복이 빠릅니다.

     

    수소는 땀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으니까 건조한 피부의 개선에도 좋습니다

  • 관리자 2015-01-29 조회수:286

    쌀을 씻는다든지,끓이거나 삶는 요리에 사용하면 수소가 전부 빠져 버리기 때문에 크게 의미는 없습니다.야채를 재는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만 수소를 섭취하는 양은 적어지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수소는 음료로써 마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수소수는 반도체를 씻어내는 데에 사용할 만큼 세정력이 있습니다.작은 기체이기 때문에 더욱 이물질을 씻어낼 수 있습니다.세정 후, 반도체에 붙어서 남아있지 않는 것도 특징입니다.

  • 기간으로는 2개월 계속해서 마시면 체질이 바뀌었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병이 있는 분들은 매일 마시면 좋을 것입니다.개인의 차이와 병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만, 조금 씩 수치가 좋아질것입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신체에는 활성산소의 발생이 많아지기 때문에 40세 이후는 무리가 안되는 양을 지속래서 마시는 것이 건강유지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수소수는 아무리 많이 마셔도 체내에 축적되지 않으니까 괜찮습니다.

  • 수소수는 많이 마셔도 나쁜활성산소가 없으면 그대로 신체에서 빠져 나가니까 많이 마셔서 안 좋은 것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추천하는 양은, 연령 또는 그 때 그때의 상황에 따라서 활성산소의 양이 다르기 때문에 일률적으로 말할 수는 없습니다.지금까지의 경험상 하루에 300~500밀리정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유전자의 스위치를 ON으로 하기 위해서 찔끔 찔끔 마시기 보다는 한번에 다량을 마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환자에 따라 다르지만 임상시험에서는 하루에 1리터정도 음용하는 것이 많습니다.

  • 관리자 2015-01-29 조회수:153

    체내에 활성산소가 많을 때, 다시 말해서 피곤할 때나 술을 마시고 난 후에 숙취가 있을때가 좋겠지요.변비가 있는 분은 아침에 마시는게 효과적이고요. 밤에 잠자기 전에도 하루의 피로가 쌓여 있으니까 좋을 것입니다만 수소수를 마시면 소변이 자주 많이 나오게 되기 때문에 소변때문에 잠을 잘 수 없는 사람은 잠자기 전에는 안 마시는게 좋겠습니다.

     

    언제 마시면 좋을지에 대해서는, 사실 아직 잘 모르기때문에 물을 마시고 싶어질때에 마시는게 가장 좋을 듯 싶습니다.

  • 네.수소수를 마시고 10분정도면 신체에 흡수됩니다. 그리고 여분의 수소는 수소가스로 1시간정도 걸려서 호흡으로 배출됩니다.수소는 「확산」에 의해서 체내에 들어갑니다만,원리는 오뎅에 맛이 스며드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혈액에도 녹아 들어가기 때문에 수소는 전신을 순환합니다.
  • 수소는 우주에서 최초로 만들어진 원소이며, 우주를 구성하는 원소 중에서도 가장 많습니다. 원소 번호는 1, 전자는 1개, 그리고 가장 가벼운 물질입니다. 원자상 수소는 활성이 있어, 곧바로 H₂로 분자형이 됩니다. 수소분자(H₂)는 다른 원자나 분자와 결합된 형태로 지구상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물은 H₂O이므로, 수소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이 형태는 매우 안정되어 있기 때문에, 수소의 특징을 볼 수 없습니다.수소원자나 수소분자는 개별적으로 물속에는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 비타민 C나 E의 환원력은 강력합니다.
    그래서 너무 많이 섭취하면, 반대로 히드록실 래디칼과 같은 나쁜 활성산소를 만들기도 합니다. 수소의 경우, 비타민류에 비하면 100배 정도 반응력은 약합니다.
    그러나, 사람의 세포내에 비집고 들어가는 분자수는, 다른 항산화물질보다 훨씬 많아, 세포의 산화 스트레스를 방어하는 힘은 비타민C나 E보다는 약합니다만, 그 효과 훨씬 좋습니다.
  • 수소 분자는, 공기중에서 불을 갖다대도 불타지 않고, 폭발도 하지 않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또,식품첨가물로도 인정되고 있으며, 안전성은 확인되고 있고, 부작용이나 유독성은 없습니다.
  • Q:수소수를 마시기 시작한 후 피로감이 없어지고 힘이 났습니다. 한 가지 신경이 쓰이는 것은, 수소수를 마시기 시작한 다음부터 소변에 거품이 생깁니다. 당뇨는 아닙니다만, 이것은 왜 그럴까요??

     

     

     

    A:

     

    수소수를 마시기 시작하고 처음에는 여러가지 변화가 나타납니다. 몸 안에서 불필요한 것을 배설하는 기능도 활성화되기 때문에, 그러한 현상이 나타 날 가능성은 있습니다. 수소수를 마셔서 당뇨병에 걸렸다는 사례는 현재까지 단 한번도 보고되지 않았으며, 이론적으로도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생각해 볼수 있는 이유로서는, 수소수를 마시면 혈류량(血流量)이 증가하기 때문에, 소변보는 것이 편해지며 소변의 양이 다소 많아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소변에 미세하고 맑은 거품이 남는 경우에는, 단백(단백질)이 원인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불안하신 경우에는 병원에 가셔서 진찰을 받아 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1 2 3

1644-4788

open. am 10:00 - pm 05:00 lunch. pm 01:00 - pm 02:00 [close. set sun holiday]

예금주 : 한동하이드로(주) 농협 : 301-0135-0123-91

한동하이드로 주식회사 대표 : 정석관 울산광역시 울주군 온산읍 회학3길 56-5 (학남리, 케이디케미칼(주)) 한동하이드로

사업자번호 : 119-86-76040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울산울주-0038호

고객지원 Tel. 1644-4788 Fax. 02-2026-2235 E-mail. scpark421@gmail.com